이런 저런 사는 이야기...

방문일 : 2023.05.31

 

인천으로 1박2일 출장 일정이 잡혔어요.

1일차를 마무리하고 숙소에 체크인을 하고 저녁식사 후 스크린을 치러 Go! Go!

 

주차는 딱 입구 앞에 한자리 비어있길래 주차했어요~ ㅋ

주차

방은 총 4개였나 5개가 있었고, 1~2번 방이 연결되어 있는 방인 것 같았어요.

그리고 나머지 방들은 방문한 방크기 정도 인듯!!??

 

방을 안내받아 들어와보니, 흡연을 하진 않지만, 이런 것도 있더라구요.

배출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니, 흡연자분들에겐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.

정수기도 안에 비치되어있고, 커피도 마실수 있도록 믹스도 있더라구요~ 

오늘의 스크린 맵은!!

광동 버츄얼 ~ 

코스난이도 2 그린난이도 3 인 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광동 이란 이름이 붙어서 그런가, 중간 중간 골프용품 광고가 나오는데 여긴 르세라핌이랑 아이브가 나오더라구요

해당 그룹이 광동 제품의 광고를 찍어서 그런가봐요~ ㅋㅋ 

오늘의 결과는..!!! 딱 99타 !!

골프 시작한지 4개월만에 ㅠㅠ 처음으로 100타 안으로 들어왔네요

와..= _ =;; (근데..맵이 쉽긴 했.....광동 버츄얼 맵이 쉽긴 하더라구요 하핫 ㅋㅋ )